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문이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20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레이스3 | 작성시간 26.06.09 분위기 있게 너무 좋았읍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 문이님의 멋스러움을 더 해 줍니다.

    옆에서 잡음 넣는 넘,

    하,,, 저 넘 잡아 넣어야 되는뎅

    ㅋㅋ
  • 작성자문 이 | 작성시간 26.06.09 옆지로 캄솨ㅡ~♡^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보라도, 문이언니 처럼 멋지게 노래 하고 싶어요~~~ㅎㅎ

    멋지신 모습으로 팝힐방 첫 버스킹을 빛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문 이 | 작성시간 26.06.11 보라님 세겨적인 가수여!!![
    어쩌다지만 함노 온니 영광이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