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레이스3 작성시간 26.06.09 분위기 있게 너무 좋았읍니다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09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 문이님의 멋스러움을 더 해 줍니다.
옆에서 잡음 넣는 넘,
하,,, 저 넘 잡아 넣어야 되는뎅
ㅋㅋ -
작성자문 이 작성시간 26.06.09 옆지로 캄솨ㅡ~♡^
-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26.06.10 보라도, 문이언니 처럼 멋지게 노래 하고 싶어요~~~ㅎㅎ
멋지신 모습으로 팝힐방 첫 버스킹을 빛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문 이 작성시간 26.06.11 보라님 세겨적인 가수여!!![
어쩌다지만 함노 온니 영광이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