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7일 버스킹~🎶 크리스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패티패이지의 아이웬투유어웨딩,,,

    중딩 때 가사를 음미하며,

    먹먹한 기분으로 불렀던 ,,,

    추억 돋습니다~~
  • 작성자 미뇽 작성시간26.06.10 크리스님은 정말 연기 노래 모두모두 멋진분 같아요
    팝송도 깐소네 샹송 다 소화하시니 부럽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