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크리스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패티패이지의 아이웬투유어웨딩,,,중딩 때 가사를 음미하며,먹먹한 기분으로 불렀던 ,,,추억 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뇽 작성시간26.06.10 크리스님은 정말 연기 노래 모두모두 멋진분 같아요팝송도 깐소네 샹송 다 소화하시니 부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