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프레스토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연주는 더 말할 것도 없고,노래에 무대매녀 꺼정,,,끝내 주는 무대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프레스토. 작성시간26.06.10 칭찬을 해주시니 감사 합니다. 잘 못해도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홧~팅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뇽 작성시간26.06.10 트로트를 정말 맛깔나게 잘 부르셨네요!부럽네요 트로트는 꺽는걸 잘 못하는지만 노래는 좋아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프레스토. 작성시간26.06.10 미뇽님 반갑습니다. 노래를 못해도 불러 보았습니다. 금주도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