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공감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89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묵직한 중저음,

    반듯하신 매너,

    동참해 주시고, 멋진 무대 만들어 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10 노래도 잘부르시고
    발라드가 남성곡으로 쉽지않은데 말이죠
    멋진 열창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