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공감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8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묵직한 중저음,반듯하신 매너,동참해 주시고, 멋진 무대 만들어 주심에깊은 감사드립니다^^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10 노래도 잘부르시고발라드가 남성곡으로 쉽지않은데 말이죠멋진 열창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