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팝힐 6월 정모 2부 발표곡 | House Of the Rising Sun - Animals(disco version)

작성자춘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애니멀스의 노래는
    기타반주가 인상적인데
    학창시절에 그때의 기분에
    젖어봅니다~ㅎㅎ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9 "해 뜨는 집" 노래는
    젊은시절 누구나 좋아하는 노래 였을거에요~^^

    춘수방장님 보이스와 잘
    어울리는 노래 일거 같아
    기대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