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버스킹 Stand by your man 작성자석파|작성시간26.06.09|조회수1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 7일 광명 무의공 만남의광장팝송교실과 바둑동호회에서 아는분이 야외에서 한곡 하기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계속 따로 앉아 계시기에 관객분인가 했더니,5060의 회원님이 셨군여,일케 동영상까지 찍어 올려 주시고,,,감사합니다,크리스님 무대 넘 좋았어요~~ 작성자신길동신선 | 작성시간 26.06.09 이분의 닉은 크리스님으로 양띠로 알고있는데요, 노래에 소녀 감성이 충만한 분이랍니다~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10 목소리가 매력적이신분 열창하신모습에 큰박수를 보내드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