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광명 버스킹 Stand by your man

작성자석파|작성시간26.06.09|조회수159 목록 댓글 3

6월 7일 광명 무의공 만남의광장
팝송교실과 바둑동호회에서 아는분이 야외에서 한곡 하기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계속 따로 앉아 계시기에 관객분인가 했더니,

    5060의 회원님이 셨군여,

    일케 동영상까지 찍어 올려 주시고,,,

    감사합니다,

    크리스님 무대 넘 좋았어요~~
  • 작성자신길동신선 | 작성시간 26.06.09 이분의 닉은 크리스님으로 양띠로 알고있는데요, 노래에 소녀 감성이 충만한 분이랍니다~
  •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10 목소리가 매력적이신분
    열창하신모습에 큰박수를 보내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