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09
그 많은 장비와 셋팅하고 풀어서 다시 차에 탑재하는 수고꺼정~~
정말 감사하고, 고마웠어요~~
노래야 울 스테판님은 워낙이 프로시까,
평하고 말 것도 없지요,,, -
작성자가을이오면 작성시간 26.06.09 인물 좋고
노래 실력 좋고
박력 있고..한마디로 스타입니다..^^ -
작성자프레스토. 작성시간 26.06.10 너무 잘 생겼습니다.
나도 남자지만...
노래도 환상 입니다.
오늘도 홧~팅 입니다. -
작성자미뇽 작성시간 26.06.10 훈남에 열창까지 모두 멋지네요!
-
작성자신길동신선 작성시간 26.06.11 팝힐방에서 계속 함께 아름다운 인연이 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