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스테판 영랑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16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그 많은 장비와 셋팅하고 풀어서 다시 차에 탑재하는 수고꺼정~~

    정말 감사하고, 고마웠어요~~

    노래야 울 스테판님은 워낙이 프로시까,

    평하고 말 것도 없지요,,,
  • 작성자가을이오면 | 작성시간 26.06.09 인물 좋고
    노래 실력 좋고
    박력 있고..한마디로 스타입니다..^^
  • 작성자프레스토.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잘 생겼습니다.
    나도 남자지만...

    노래도 환상 입니다.
    오늘도 홧~팅 입니다.
  •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10 훈남에 열창까지 모두 멋지네요!
  • 작성자신길동신선 | 작성시간 26.06.11 팝힐방에서 계속 함께 아름다운 인연이 되기를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