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포항아지매는

작성자몸부림|작성시간26.06.10|조회수342 목록 댓글 18

자갈치아지매보다 흠씬 촌빨 날릴줄 알았는데

아니 이럴수가?

 

촌사람은 촌에 사니까 나처럼 촌스러워야

하는데 너무 세련되고 날씬해서  깜짝 놀랐다

 

이건 배신이야 배신!!

 

 

반갑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시는 유쾌한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10 한가지 아쉬움이 있었는데
    정모에 오신다니 반갑습니다~
    건강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론 . | 작성시간 26.06.11 미뇽님까지 오셨으면
    정말 빛났을건데..
    아쉬웠어요.^^
    감기는 좀 어떤지..
    조리 잘 하셔서 곧 만나십시다.ㅎㅎ
  • 작성자대상2 | 작성시간 26.06.11 멋있는데요 ᆢ엄지척
  • 답댓글 작성자샤론 . | 작성시간 26.06.11 대상언니 덕분에 사진속 인물들이 정말 좋으네요..
    계속 나와주셨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전속 스냅사진 담당으루다가..ㅎㅎ

  • 작성자달항아리 | 작성시간 26.06.12 포항 아지매는 이렇게 세련된 차림도 어울리지만 한복 입으면 새댁이랍니다.
    얼마나 예쁘고 사랑스럽게요.
    커쇼님 카톡에 있는 한복 입은 사진 캡처해서 올릴까부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