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치아지매보다 흠씬 촌빨 날릴줄 알았는데
아니 이럴수가?
촌사람은 촌에 사니까 나처럼 촌스러워야
하는데 너무 세련되고 날씬해서 깜짝 놀랐다
이건 배신이야 배신!!
반갑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시는 유쾌한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 26.06.10 한가지 아쉬움이 있었는데
정모에 오신다니 반갑습니다~
건강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1 미뇽님까지 오셨으면
정말 빛났을건데..
아쉬웠어요.^^
감기는 좀 어떤지..
조리 잘 하셔서 곧 만나십시다.ㅎㅎ -
작성자대상2 작성시간 26.06.11 멋있는데요 ᆢ엄지척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1 대상언니 덕분에 사진속 인물들이 정말 좋으네요..
계속 나와주셨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전속 스냅사진 담당으루다가..ㅎㅎ
-
작성자달항아리 작성시간 26.06.12 포항 아지매는 이렇게 세련된 차림도 어울리지만 한복 입으면 새댁이랍니다.
얼마나 예쁘고 사랑스럽게요.
커쇼님 카톡에 있는 한복 입은 사진 캡처해서 올릴까부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