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ard of the County- Kenny Rogers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포근한 목소리의 캐니 로저스..멋진 그랜드캐년의 풍광~노래 가사는 슬픔...오늘도 소중한 하루..행복한 날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1 오늘 저녁후La Paloma 노래를 들으며공원의 트랙을 걷다가 벤치에앚아서 나의방에 드루왔더니 가사속에서 멋진남자를 만난서 행복한기분입니다~사랑은 주둥이나 글로도표현할수있지만 때로는 행동이 따라줘야 아름다워집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ㅋㅋㅋ~~댓글도 없었는데수지맨님 최고야요!ㅎㅎ'라 팔로마' 정모 준비중이시군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1 샤론 . 가사에서 아버지의 말씀예기를 들으니 일찍돌아가신 부친의 말이생각나는데 언제나 기억하는 말입니다~무촌일지라도(항상) 여자 라는것을잊지말아라~관심과 배려는 시작은 있되그끝은 없는 것이라는 말씀이었을거 같아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12 동네 아저씨의 구수한 목소리가아들뿐만아니라 인생후배들에게 조언을 하는듯..정감어린 노래 ..덕분에 잘 듣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2 이 노래 귀에 익은 곡인데, 가사가 한 편의 단편 소설이네요.권선징악이라서 시원해요.토미! 잘 했어! 참는 것이 능사는 아니야!샤론 언니 덕분에 좋은 곡을 제대로 이해하고 갑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ㅎㅎ캐니 로저스의 푸근한 목소리 좋고무엇보다 그랜드캐년의 아름다운 풍광 보는 즐거움이 있는데가사를 보니..ㅠ아버지 유언대로 꾹 참고 살았는데세상에나!! ㅠㅠ가사가 한편의 드라마여요!달항아리...이름만 보아도 너무 반가워..행복한 밤 보내야지.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바 작성시간26.06.12 걸쭉하고 푸근한 케니 로저스의 노래 잘듣고 갑니다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금바언니~~^^언니도 팝힐방에 들어와 보시는군요!ㅎㅎ정모에도 놀러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