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Splendor in the grass(초원의 빛)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4 자연과의 교감을 나눌수있는 사람은 깊은감성을 즐기는 사람인데 가사중 (잔디의 자라는 소리를 들어보렴)이라는 말이 넘좋으네요~

    피이노가 리딩하고 바이올린.첼로.기타.드럼.쉐이커까지 10여가지의 밴드의 연주 멋지네요~

    가수의 음색과 편안한 (표정)
    휴일에 듣기 좋았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핑크마티니..멋진곡
    함께 들어주시고
    댓글로 좋은말씀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네 타시네요.ㅋㅋㅋ
  • 작성자 필하정 작성시간26.06.14 듣기만 하긴 아까운 곡
    선곡을 기대하며
    멋진 노래를 포스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하정님~~
    보고싶네요.ㅎㅎ
    발은 많이 회복되셨는지 궁금하네요.
    정모날 많이 걸어도 되는지...
    아까 댓글 확인했는데
    ㅎㅎ 어디 좀 다녀오느라 이제 답 드려요.

    나.. 정말 매니저 필요해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4 샤론 . 매니저 필요하다셔서 빵 터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달항아리 ㅎㅎ백수도 매니저가 필요할 수 있다는...ㅎㅎ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4 아.. ㅠㅠ
    마지막 장면이 가슴이 찡하다셔서 끝까지 찬찬히 봤는데.. 눈물이 핑 도네요..
    좋은 노래와 감동적인 영상 정말 감사해요.
    저는 초원의 빛은 오래된 헐리우드 영화로만 알고 있는데, 핑크 마티니의 이 곡은 처음 들어요.
    좋은 노래 알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핑크 마티니의 아마도 미오는 유튜브 영상으로 들어봤어요.
    싱어 스톰 라지의 관능적인 카리스마에 압도됐었지요.
    저는 부를 수 있는 팝송이 꽤 되긴 하는데, 죄다 고조선 시대 옛날 노래들이예요. ㅎㅎ
    중학교 때는 라디오를 끼고 살며 팝송을 늘 들었는데,
    성인이 된 뒤엔 통 듣지를 않았으니 제 플레이 리스트는 70년대 후반, 80년대 초반에 멈춰있습니다.
    앞으로도 팝송 공부는 힘들 것 같으니, 이렇게 좋은 곡들 많이 알려주세요. ㅎㅎ
    우리 예쁜 샤론 언니,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달항아리님..
    제 말씀을 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저도 찡했는데 달항아리님 공감능력 백퍼네요!

    저는 보면서..
    우리 실버 세대에 혼자 계시는 분들의
    외로움을 공감하며
    뭉클 하였어요..

    좋은음악 있으면. 서로 공유하기로 해요..

    드문드문..
    팝송도 한곡씩 익히면서
    즐겁게 함께 해요.~^^♡♡♡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6 저도 유튜브 에서
    핑크 마티니 '아마도 미오' 노래 영상 보고
    관능적으로 부르는
    매력적인
    모습에 빠졌었는데..ㅎㅎ

    이제는 많은 욕망과 욕심을 내려놓고 자연에 귀기울이며 편안하고 평화로운 마음으로 사는 삶에 대한 노랫말이 가슴에 와닿네요~^^

    이좋은 노래를 울 필하정
    친구가 불렀는데 보라가
    미처 알지못해 제대로 감상을 못해 미안해~~~^♡^

    요즘 저도 팝송에
    관심을 두니 좋은 노래들을 하나하나 알게 되어 좋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저도 보라님 처럼
    팝송을 부르기 시작하니
    많이 접하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 노래가 많아서
    다 불러보고 싶답니다..ㅠ
  • 작성자 올랜도 작성시간26.06.19 전 영화를 생각했어요
    제 핑크마티니 파일에도 이 노래가 있어 다행입니다
    덕분에 다시 들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올랜도언니도 음악 애호가 이신거 같습니다..^^
    저는 핑크마티니 라 솔레다드를 참 좋아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