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초안산 나들이 산책길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6 ㅎㅎㅎ
    저는 여성방인줄 알고
    다시 보았더니 팝힐방 이네요..ㅋ

    오늘 더웠는데 방장님은
    꽃구경 다녀오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정모 준비하다 보니 댓글이 늦었네요~~

    가끔 산책 삼아 설렁설렁 다닙니다^^

    ㅎㅎ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6 수국은 색상에 따라서
    꽃말이다른데 정말로
    분홍색 수국은 꽃말대로
    (소녀의꿈)다운 느낌이 드네요~

    꽃과 숲길의 사진들이
    마음을 편안하게 하네요~^^~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이
    전해져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자연과 예술과 사람만큼 힐링이 되는 게 또 있을까요?

    모처럼 녹음 속으로 걸었더니,

    머리가 맑아 지는 듯 했습니다~~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6 우왕~~ 수국이 정말 예쁘게 탐스럽게 피었네요.
    초안산, 멀지 않으니 수국 보러 가보고도 싶지만 넘 더워서 갈 엄두가 안 나네요.
    방장님 덕분에 꽃 구경 잘하고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초안산 전체에 비하면 수국은 사실 별 것 아닌 듯 합니다~]

    시간 나실 때 운동삼아 함 둘러 보심 됩니다^^

    ㅎㅎ
  •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7 이름없는 내시들의 무덤들, 초안산길 걷고 2.000원 짜리 짜장면 먹고 3.500원 에스프레소 커피마시고 온 기억이 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내시와 궁녀들의 공동묘지 같은 곳이었죠~~

    진관사 뒷 길도 글쿠여^^

    하긴 이 좁은 땅에 무덤 터 아니었던 곳이

    얼마나 되려구요???

    ㅎㅎ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8 요즘 꽃들은 어쩜
    그리도 풍성하고
    색깔들은 화려하고
    예쁜지요~^^

    올해는 사진으로만 꽃구경 하고 있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요즘은 사람이고 꽃이고,

    확실히 그 전과는 대비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