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팝송이야기 (13)> <If You Go Away>의 원곡 <Ne Me Ouitte Pas>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남남북녀 작성시간26.06.17 이른 새벽시간ㅡ잘 듣고 갑니다
    저는,
    ''닐 다이아몬드''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우리나라에는 닐 다이아몬드 곡이 많이 퍼졌었죠.
    ^(^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7 에디뜨 삐아프 목소리로 많이 들었고
    남자가수가 부른것도 많이 들었는데
    그 남자가수가
    로드 메컨이었군요.
    작년에 로드메컨의 'You' 듣고
    좋아하는 가수가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오우 예, 로드 메컨의 'you'
    그러고 보니 팝 취향이 비슷한가봐요.
    로드 메컨, 좋지요~~~!
    ^(^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7 If You Go Away 원곡이 샹송이었군요.
    자크 브렐의 목소리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제 귀에 익숙한 것은 닐 다이아몬드의 노래였는데 더스티 스프링필드의 노래도 애절하고 좋습니다.
    좋은 곡을 여러 가수의 노래로 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요즘이야 우리 가요가 세계로 퍼져나가지만
    예전에는 외국 원곡들을 이 나라 저 나라 가수들이 불러서~~~
    버전 마다 느낌이 조금씩 다르지요.
    지두 샹송 원곡을 참 좋아한답니다.
    ^(^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8 "If you go away"
    제가 참 많이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저는 '더스티 스프링필트'
    와 '닐 다이아몬드' 가
    부르는 노래만 들었었는데 워낙 좋은 노래라서 많은
    분들이 리바이벌 해서
    불렀군요~^^

    올려주신 영상 차례대로
    감상했는데 역시
    저는 더스티 스프링필트 와 닐 다이아몬드 의 노래가 좋으네요 ㅎㅎ

    추억을 소환 하는 노래
    즐감 하고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좋은 곡들은 많은 가수들의 버전곡들이 있지요.
    그러고 보면 좋은 노래인 모양입니다.
    ^(^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8
    명곡일 수록 리메이크들이 많고,

    팬들에게도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죠^^

    다양한 If~~~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지 취향은 참 이상합니다.
    버전곡들보다는 원곡이 더 땡기거든요~~~
    아마 처음 들은 노래여서일 겁니다.
    ^(^
  • 작성자 앤 셜리 작성시간26.06.19 더스티 스프링필드버전 노랠 부를려니
    앨프에 없어서 유감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런~~! 그랬군요.
    ㅎㅎ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