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이야기 (13)> <If You Go Away>의 원곡 <Ne Me Ouitte Pas>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남북녀 작성시간26.06.17 이른 새벽시간ㅡ잘 듣고 갑니다저는,''닐 다이아몬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우리나라에는 닐 다이아몬드 곡이 많이 퍼졌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7 에디뜨 삐아프 목소리로 많이 들었고남자가수가 부른것도 많이 들었는데그 남자가수가로드 메컨이었군요.작년에 로드메컨의 'You' 듣고 좋아하는 가수가 되었습니다..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오우 예, 로드 메컨의 'you'그러고 보니 팝 취향이 비슷한가봐요.로드 메컨, 좋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7 If You Go Away 원곡이 샹송이었군요.자크 브렐의 목소리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제 귀에 익숙한 것은 닐 다이아몬드의 노래였는데 더스티 스프링필드의 노래도 애절하고 좋습니다.좋은 곡을 여러 가수의 노래로 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요즘이야 우리 가요가 세계로 퍼져나가지만예전에는 외국 원곡들을 이 나라 저 나라 가수들이 불러서~~~버전 마다 느낌이 조금씩 다르지요.지두 샹송 원곡을 참 좋아한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8 "If you go away"제가 참 많이 좋아하는 노래입니다~^^저는 '더스티 스프링필트' 와 '닐 다이아몬드' 가 부르는 노래만 들었었는데 워낙 좋은 노래라서 많은 분들이 리바이벌 해서 불렀군요~^^올려주신 영상 차례대로감상했는데 역시저는 더스티 스프링필트 와 닐 다이아몬드 의 노래가 좋으네요 ㅎㅎ추억을 소환 하는 노래 즐감 하고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좋은 곡들은 많은 가수들의 버전곡들이 있지요.그러고 보면 좋은 노래인 모양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8 명곡일 수록 리메이크들이 많고,팬들에게도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죠^^다양한 If~~~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지 취향은 참 이상합니다.버전곡들보다는 원곡이 더 땡기거든요~~~아마 처음 들은 노래여서일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앤 셜리 작성시간26.06.19 더스티 스프링필드버전 노랠 부를려니앨프에 없어서 유감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런~~! 그랬군요.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