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음악실 오는 길~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19|조회수293 목록 댓글 7

긴 가뭄을 해갈 해주는
단비가 오늘밤 부터 올 예정이라고 해요.
내일도 종일 비가 내린다고
하니 조금 서두르셔서
일찍 출발 하시고
조심히 오시기 바래요..

비를 조금이라도 덜 맞게
최단 거리 알려드릴게요.

🎶🎶🎶🎶🎶🎶

길 안내 최단거리
(연신내역 7번출구~노래교실 173m)


연신내역 7번출구로 나오셔서
국민은행과 태평양약국
사이에서 좌회전 하시고
조금가면 세븐일레븐이 나옵니다.

거기서 우회전 하시고 조금가면
빨간색 간판인
<마장동 고기집>이 보이면 좌측으로 가시면
바로 우측에
<포마이 닭날개 튀김> 있는
건물 지하 1층
"참사랑시니어 노래교실"이 있습니다.


공지글에 안내한 대로 6번 출구 나오셔도 됩니다.
6번 출구로 나오셔서 우측 인형뽑기 매장
끼고 우회전 직진,
빨간색 간판 <마장동고기집> 와서
좌측 노란색 아취 보이는 골목을 좌회전,
직진 30M 정도 우측
<포마이 닭날개 튀김>
건물 지하 1층
참사랑시니어 노래교실
입니다.

꽃단장 하시고 오는데
비맞으면 안되시니
조금이라도 빠른 길로
약도 보시고 잘 찾아 오세요.





그리운방장님 010-8915-1251

샤론 010-3772-1777

바다사랑 총무님은 지방에 계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존이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요 상세하게 알려주셔서요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쉬운길이니 잘 찾아오세요..^^
  • 작성자유현덕 | 작성시간 26.06.19 새로 옮긴 곳에서 처음 모이는 날이라서 방장님과 샤론님 마음이 설렘으로 가득하리라 봅니다.
    샤론님이 이리 열심이시니 잘 될 거예요.
    저는 가지 못하지만 모쪼록 성황리에 마무리 되기를 바랍니다.
    팝힐방을 응원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이미 방장님께서 공지글에
    찾아오기 쉽게 안내를 해주셨는데요..

    빗길에 처음 오시는 님들께
    조금이나마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알려드렸습니다.

    너무 좋으신 분들이 팝힐방으로 마구 몰려오시니..
    정말이지 죄송하게도 연락을 드리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와 주시니
    너무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ㅎㅎ

    단, 유현덕님이 못오시니 조금 아쉬운것은 사실입니다..^^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20 전에
    시냇물 노래교실
    바로
    못가서죠
    먹자골목이라
    찾기가 엄청시리 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