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제4차 팝 힐 6월 정모 실시간 🎶

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398 목록 댓글 20

새로 옮긴 모임장소
연신내는
쾌적한 환경에다가

음향과 마이크가 너무 좋아서
맘껏 소리 낼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먹거리도
고급지고
맛난거 잔득 주셔서
모처럼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족발과 치킨
샌드위치
수박
김밥과 찹쌀떡
케잌 맥주 콜라 등

특히나
샌드위치 속을 손수 꽈악 채워 오신
보라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직화구이 약간.
매운 족발의 맛은
넘 맛나서
잊을 수가 없더이다⚘️

준비해 주시느라
애쓰셨습니다

음향 좋쵸
먹거리 좋쵸
인사와 덕담도 나누고요
분위기가 아주
최고 였습니다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요

수고 해 주신
그리운방장님과 운영진님들
써빙해 주시고 도와주신 분들

특히나
영상녹화 해주신
샤론님 참 고맙습니다 💖

찬조 해주시고
협찬 해주신 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

함께 즐거움을
나누었던
팝힐님들
만나서 반가왔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누구보다
    샤론님이
    녹화영상
    담어시느라
    수고 만땅 하셨습니다
    새로운 우리들 만의
    공간이 너무 좋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수지맨장호열 수지맨님
    말씀대로
    정말
    보물같은 분들이
    있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1 new
    히궁,,,

    그래도 어제 컨디션이 좋으신 듯 하여,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늘 수고해 주시고,

    일착으로 멋진 작품 올려 주심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58 new 그리운방장님
    팝힐 초창기
    첨에 출발할때
    극심한
    허리통증 으로
    방장님
    고생막심 하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시고
    팝힐에 대한 책임감과 애정으로
    투지를 보여주셔서
    너무 고마왔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1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