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춤과 노래와 정이 가득한곳 팝힐방

작성자수지맨장호열|작성시간26.06.20|조회수311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우 | 작성시간 26.06.22 장호열 선배님
    만나 반가웠습니다

    멋진 연주 최고였습니다!

    뒤풀이라도 함께 하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건강하게 오래도록
    멋진연주 해주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광우님과 함께 할수있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노래도 깊은멋이였습니다~
    멋진 남자 또 보고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우 | 작성시간 26.06.23 수지맨장호열 모란시장 모임에서 선배님과
    마주않아 술 한잔 나눈 것이,
    어느새
    이런 만남으로 이어지네요

    시절인연 일까요? ^^
  •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광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지맨장호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젊은초원
    노래 멋졌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