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힐 동호회 작성자대상2|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21 대상언니,오늘 사진 담으시느라넘 수고많으셨어요 ~~♡스냅사진을 어쩜 이리멋지게 담으시는지 감탄합니다..함께해주셔자리도 빛내주시고,추억사진도 남겨주셔 감사드립니다..다음 정모에서언니 또 반가이 뵙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1 대상언니 오늘도저희와 함께 하여 주심도 감사한데 많은 사진 찍어 주시고 빠르게 올려주셔서 즐겁게 잘보았습니다~^^늘건강하시고 다음에 또 반가웁게 뵈올날 기다릴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21 아휴! 우리 대상언니 못오신다고 하셔서 맘이 아팠는데제 뒤에서 쨘하고 나타나셨길래얼마나 반갑고 감사하던지요...ㅠ어제 이야기는 못 나누었지만마음속으로 정말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1 대상 언니, 예쁘게 사진 많이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 컷 한 컷 최대한 예쁘게 찍어주시려고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게다가 행운권 추첨 준비까지 해오시고, 대상 언니의 그 고마우신 마음에 감동 받았습니다!다음에 또 만날 날 기다려요.정말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는 대상 선배님,,,어제 사진 찍어 주시고,선물까지 추첨해 주시고,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좋은 일만 가득하실 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