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사했어요 ㅎ

작성자서윤1|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20 제목이 넘 근사하네요...ㅋㅋ
    팝힐링방이
    양천항교 역쪽에서
    연신내 역쪽으로 이사한 거
    맞습니다, 맞고요...ㅎㅎㅎ

    이삔 서윤님 만나서
    반가웠어요...노래도
    넘나 근사하고, 모습도
    의상도 겁나 예뻤어요 ~~

    센시티브한 사진
    잘 보고갑니당..담 정모에서도
    예쁜 모습 보여주세요..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길
    바라며, 고운 밤 되세요..^^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1 제목처럼 이사한 장소
    훤하게 잘 찍어주셨네요..ㅎㅎ

    팝힐링 모임을 함께하니
    언니의
    숨은 노래 실력에
    놀라웠어요~^^

    담달 모임에도
    언니의 멋진 노래
    기대 합니다~~♡♡♡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1 언제 이리 찍으셨나요ㅡ 순식간에 많은 사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팝힐의 이사장면을 리얼하게 그려 주셨습니다ㅡ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21 ㅋㅋ 우리 명수!!
    아니 서윤이가 본명이라고라!!!!
    이름 너무 이쁘고!

    햐~~~
    내가 팝힐방에 안모셔 왔더라면
    그 잘부르는 팝송 실력 아무도 모르고 지나갈뻔 했으니
    샤론의 공이 진짜 크다는!! ㅎㅎㅎ
    어쩜 그렇게 팝송을 잘 부르는지
    갈수록 깜짝 놀란다!
    완전 깜놀이야!

    어제도 여러가지로 일손을 보태주어서
    너무 고마웠어.
    먼길 달려와서 수고 많았네!! ❤️🩷💕🧡🩷❤️💓💞💚💙💜💖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1 서윤 언니 어제 옆에 앉아서 언니랑 사진도 찍고 대화도 나누고 좋았어요.
    교회 가야해서 급히 몇 자 쓰고 물러 갑니다.
    이따 또 올게용ㅎㅎ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울 명수 아니 서윤님~~

    사진도 멋지게 잘 찍으시네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