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맛보기~🎶🎶러블리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1 어제 갑자기 컨디션 안좋아져병원다녀오셨고오늘 노래 못하시겠다고하셨는데세상에나!!!!노래 최고,무대 메너 최고,오늘의 MVP 상드립니다..ㅎㅎ감상의 즐거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세상에나...ㅎㅎ몸살기로 주사 맞으시고못오실뻔 하셨는데안오셨더라면 이 우아한 자태의 퍼포먼스를못볼뻔 했잖아요.ㅎㅎㅎ아름다우시고 멋스러움이 가득하신 러블리 언니..보내주신 사랑도 감사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1 닉 네임 그대로 러블리, 거기다가 럭셔리, 아름답고 우아하신 러블리님 멋진 노래와 아름다운 모습으로 무대를 꽉 채워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21 미국 뉴욕이 카네기홀에서 불렀던 노래입니다.원래 남성노래인데,,,,,이 노래 여러번 들었어도 멋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1 러블리님 멋진 무대였습니다ㅡ아리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1부 노래 안 하시겠다 해서,강권하다시피 시킨 노랜데,에휴,안 했음 클날 뻔^참 러블리 하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