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모 맛보기~🎶🎶러블리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1 어제 갑자기 컨디션
    안좋아져
    병원다녀오셨고
    오늘 노래 못하시겠다고
    하셨는데

    세상에나!!!!
    노래 최고,
    무대 메너 최고,
    오늘의 MVP 상
    드립니다..ㅎㅎ

    감상의 즐거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세상에나...ㅎㅎ
    몸살기로 주사 맞으시고
    못오실뻔 하셨는데
    안오셨더라면 이 우아한 자태의 퍼포먼스를
    못볼뻔 했잖아요.ㅎㅎㅎ
    아름다우시고 멋스러움이 가득하신 러블리 언니..
    보내주신 사랑도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1 닉 네임 그대로 러블리, 거기다가 럭셔리,
    아름답고 우아하신 러블리님 멋진 노래와 아름다운 모습으로 무대를 꽉 채워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
  •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21 미국 뉴욕이 카네기홀에서 불렀던 노래입니다.원래 남성노래인데,,,,,이 노래 여러번 들었어도 멋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1 러블리님 멋진 무대였습니다ㅡ아리가도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1부 노래 안 하시겠다 해서,

    강권하다시피 시킨 노랜데,

    에휴,

    안 했음 클날 뻔^

    참 러블리 하네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