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맛보기~🎶🎶 미뇽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0|조회수160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21 어머어머!^^ 달항아리님 만나서 정말 좋은분이라고 느꼈어요!
    다아 칭찬 좋게만 봐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못하는것 부족한것도 많아요! ㅋ
    쵝오의 댓글 모두 간직할께요!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21 아고나
    신나는 무대 였습니다
    살랑 살랑 흔드는 허리가
    멋졌어요

    나가서
    춤 추느라고
    가수님앞을
    너무 가려서러
    지송합니데이🌹
  • 답댓글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21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모습
    춤추는 회원들이 앞에 계시니 전 더 신이 났었거든요 ㅎ
    늘 아름다운 선배님의 모습에 감탄했어요!^^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1
    와웅~~

    참 멋집니다^

    뭘 해도 예쁘고, 아름답고,,,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23 감사감사해요!

    어떤 행동이든 이쁘게 봐주시니 그리움님의 맘이 짠하게 전해지는데요!

    좋은일만 있길 기원해주신다니 더없이 감사드리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