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4차 6월 팝 힐 정모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커피샵 에서
    저랑 포함
    여인 네분의 샷이 안 눌러져 있어서
    사진이 안 찍혔어요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1 우리 리야 언니,
    어제 언제나처럼 압도적인 성량과 고운 음색으로 노래도 너무 잘해주시고 주황색 예쁜 드레스로 눈도 즐겁게 해주시고
    이렇게 신속하게 사진 많이 올려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고나
    우리 달항아리님
    만나서 넘 반가왔습니다
    이뽀 지시고
    세련되 지셔서
    퍼뜩 몬알아 봤습니다요
    역시나
    노래 솜씨나
    글 솜씨나
    짱♡
    요래 이뿐 댓글도 달아 주시고
    고맙습니데이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21 리야언니..
    사진 찍으시는게
    계속 움직이셔야 해서 체력도 요구되는건데
    열정적으로 샷을 해주신 덕분에
    어제. 정모의즐거움을 다시금 느끼네요..^^

    언니의 럭셔리하고 우아하신 모습도
    후배들에게 선한 영향력이 되어 주십니다.
    계속 이 모습으로 동행 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어제는 최고의
    컨디션 이었습니다
    먹거리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이크 음향이 좋코
    팝 힐님들이 좋아서러
    하나 안 피곤해서
    잘 놀았습니다
    운영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1 리야님 어제 환한 모습으로 와주시고 사진봉사까지 해 주셔서 너무 값집니다ㅡ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다저스님 께서
    좋은 장소 알선을 해주셔서러
    참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고운 댓글까지
    주시니
    참 좋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미뇽 작성시간26.06.21 리야님!^^ 항상 정모때마다 멋진 사진 찍어주시느랴 수고하셨구요
    늘 선배님의 열창도 훌륭하고 아름다워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알프스의 소녀같은
    발레리나
    미뇽님
    무대를 즐거움
    가득하게 만들어 주시니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와웅~~

    스틸컷으로 제작해 내신 동영상의 퀄리티와

    BGM은 정말 일품입니다~~

    엄지 척!!!!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방장님
    칭찬에
    감사를 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