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모 2부 산골님. Livin' on love (라인댄스)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늘 이 작성시간26.06.21 어머나 산골님~~
    우리 팝힐방 회윈들을 일케 놀래키셔도 되남유???
    아주 얌전한 종교 스탈 노래 만 하시는줄 알았는데 이런 터프한 컨츄리송을..!! 그것도 어려운 Alan Jackson 을. 말이죵~~ ^^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컨츄리송에 어울리는
    카우보이 모자도 쓰시고..ㅎㅎ
    알렌잭슨은 흰색 모자만 쓴답니다.ㅎㅎㅎ

    하늘이님 와주셔서
    라인댄스 해주시니
    분위기 넘넘 건전하고
    최고 연출이었습니다.

    팝힐링방 부라보~~~^^!!!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1 1994년에 발표된 LIVIN" ON LOVE 는 미국 컨트리 가수 알란 잭슨의 대표곡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는 돈이나 물질보다 사랑이 더 중요하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젊은 시절 가난하게 시작한 부부가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고 ,나이가 들어서도 그 사랑으로 행복하게 살아간다는 따뜻한 이야기를 노래합니다 ㅡ"두사람은 가진 것은 많지 않았지만, 사랑으로 살아갔고,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사랑으로 살아간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따뜻한 가사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은 컨트리 명곡입니다ㅡ
    오늘은 팝에 해박한 산골님이 각박한 물질사회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 만지는 컨트리 명곡을 들려 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시골바다 작성시간26.06.22 디저스님은 군 장교 출신이시기에
    근사하게 봤는데
    음악의 전문가이셨네요
    존경스럽습니다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1 컨츄리송을
    이리도 잘 불러 주시고요
    우리는 신이 나서
    율동도
    곁들였습니다
    아주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와웅,,,

    고수이신줄은 진작에 알았습니다만,

    리빙온러브를 일케 멋지게 해 주실 줄은~~

    덕분에 울 미녀 미뇽님과 즐거운 댄스 함 했네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