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신길동신선님 🎶 나의 기타이야기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노래 모임에서 송창식님
    노래를 이렇게 완벽하고
    멋지게 부르시는 분 처음
    입니다~~👏👏👏👏👏👏👏👏👏

    저보다 1년 후배님께서
    뒷풀이때 저희들에게 사주신 커피도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new
    파격에 파격을 더 하는 스타의 출연,,,

    아니 여기서 이 노랠 누군가 할 거라는 예상을

    누가 할 수 있겠어요~~

    멋진 무대였습니다^^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독창적인 선곡에 철학적 의미를 더하시어
    표현해 내시는
    멋진 신선님..^^
    우리 이렇게 좋은 노래로 아름다운 동행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