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모 2부. 서석님 🎶 Casa bianca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3 이노래도 제가 불러 보고 싶은 노래였는데 선배님께서 멋지게 불러주셔서 즐겁게
    감상했답니다~^^

    오시는길 먼데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한달에 한번씩은
    꼭 오셔서 멋진 노래
    들려주셔요~^^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먼길 와 주신 서석 선배님,

    감사합니다,

    참으로 멋진 무대였습니다^^
  • 작성자 서석 Libero 작성시간26.06.23 방장님, 보라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서석님의 선곡들은
    감성적이고
    감미롭습니다
    정서적으로도
    아름다우신분이시라
    멀리 천안에서 오셔주셔서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
  • 작성자 서석 Libero 작성시간26.06.23 리야님 고맙습니다 .
  •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부드러운 보이스로 명곡을
    부르시는 서석님께..

    전에 팝힐방을 칭찬해 주시는 글을 올려주셔서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서석 Libero 작성시간26.06.23 팝힐방이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중추적 역할을
    해 주시는 샤론님,
    그 수고로움에 감사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