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2부. 서석님 🎶 Casa bianca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3 이노래도 제가 불러 보고 싶은 노래였는데 선배님께서 멋지게 불러주셔서 즐겁게 감상했답니다~^^오시는길 먼데도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한달에 한번씩은 꼭 오셔서 멋진 노래 들려주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먼길 와 주신 서석 선배님,감사합니다,참으로 멋진 무대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석 Libero 작성시간26.06.23 방장님, 보라님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서석님의 선곡들은감성적이고감미롭습니다정서적으로도아름다우신분이시라멀리 천안에서 오셔주셔서 너무감사를 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석 Libero 작성시간26.06.23 리야님 고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부드러운 보이스로 명곡을부르시는 서석님께..전에 팝힐방을 칭찬해 주시는 글을 올려주셔서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석 Libero 작성시간26.06.23 팝힐방이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중추적 역할을해 주시는 샤론님,그 수고로움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