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블루진정님 🎶 연인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3 이 노래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감성 충만하게
    불러 주셔서 저도
    모르게 눈가가 촉촉해졌지요..

    지금도 다시 감상하고 있는데 너무 절절하게 불러주시니
    가슴이 멍해져 옵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원곡가수인 한승기 보다 진정 님의 노래가 훨 나은 듯여~~

    분위기 좋고,

    감성 좋고,

    딕션 끝내 주고^^

    ㅎㅎ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블루진정님은 감성이 최고 이신분이죠..
    노래에 늘 진심이신 님..
    연인도 정말 잘 불러주셨습니다.~^^

    매월 셋째주는 팝힐 가는 날~ 로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