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26.06.23 이 노래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감성 충만하게
불러 주셔서 저도
모르게 눈가가 촉촉해졌지요..
지금도 다시 감상하고 있는데 너무 절절하게 불러주시니
가슴이 멍해져 옵니다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23
원곡가수인 한승기 보다 진정 님의 노래가 훨 나은 듯여~~
분위기 좋고,
감성 좋고,
딕션 끝내 주고^^
ㅎㅎ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블루진정님은 감성이 최고 이신분이죠..
노래에 늘 진심이신 님..
연인도 정말 잘 불러주셨습니다.~^^
매월 셋째주는 팝힐 가는 날~ 로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