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2부. 달항아리🎶 Let me be there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15:34 new 광우님 감사하고 송구합니다. ^^제가 큰 병을 앓고 나니 겁이 많아져서, 몸이 피곤하다 싶으면 지레 겁 먹고 몸을 사립니다.그날도 오래 앉아 있으려니 힘에 부쳐서 2부 중간 쯤에 나왔어요.다음 모임 때 제가 먼저 반갑게 인사드리겠습니다.7월 정모 때 뵈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