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모 2부. 달항아리🎶 Let me be there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1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15:34 new 광우님 감사하고 송구합니다. ^^
    제가 큰 병을 앓고 나니 겁이 많아져서, 몸이 피곤하다 싶으면 지레 겁 먹고 몸을 사립니다.
    그날도 오래 앉아 있으려니 힘에 부쳐서 2부 중간 쯤에 나왔어요.
    다음 모임 때 제가 먼저 반갑게 인사드리겠습니다.
    7월 정모 때 뵈어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