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2부. 샤론님 🎶 들꽃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23 new 가사 곡의 분위기에 맞게잘불러주셨습니다~언제나 우아한 모습이 보기좋습니다~들꽃 노래는 저도 가끔 즐겨부르는 노래인데 같이따라부르며 즐겼습니다~바다보다 깊은 사랑으로팝힐방을 가꿔주시는 모습에 큰박수 보냅니다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수지맨님께서 계시기에 팝힐방은 참 든든합니다..^^언제나 지금 처럼대들보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다음달 선곡도 벌써부터 궁금해지는군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26.06.23 new 와 ~ 멋진 곡 차분함의 여신 ~선곡 잘 하셨네요잘 불렀어요 의상까지도 멋지구요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재경언니~^^♡♡예까지 찾아주시고댓글로 격려의 말씀까지 해주셨네요..ㅎㅎ언니도 노래 잘 하실것 같은데다음에 팝힐방에 놀러오세요~^^언니~편안한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3 new 샤론님도 음색(VOCAL)이 너무 아름답습니다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다저스님 감사드려요.~^^영상 촬영도 기꺼이 맡아주신다고 하셔서얼마나 든든한지 모릅니다.ㅎㅎ제가 다른 일도 거들게 되어서너무 감사하네요! 항상 건강하세요.오래 팝힐 동행해야 되니까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3 new 샤론 언니 옷 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저 예쁜 원피스 입으신 곱디 고운 차림으로 오셔서온갖 음식 서빙에 풍선 데코에 동영상 촬영에 힘든 일 마다 않고 동분서주 하시면서도 또 이렇게 노래도 아름답게, 멋지게!그저 감사하다는 인사가 저절로 나옵니다.음색도 고우시고 가창력도 좋으시고, 넘 훌륭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ㅎㅎㅎ~좋은 단어란 단어는 다 갖다가 쓰셨네요.ㅎㅎ달항아리님 글 대로 라면나는 완벽한 사람이네!!?ㅍㅎㅎㅎ~ ㅎㅎㅎ우리 건강하게 어울렁 더울렁재밌게 잘 놀아보십시다..노는데 필요한것은고운 눈과 고운 마음 이면 되니까참 쉽죠!? ㅎㅎ진심으로 감사한 울 달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new 노래하는 자태에서,난 참 착하다, 바르다, 프레쉬하다, 겸손하다 등 등참 아름다운 무대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ㅋㅋ그리운 방장님을 만난우리들은 참 행운이 있는 사람들 입니다.방장님도 건강에 무리가 되지않도록쉬엄쉬엄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23 new 멋졌어요.모든것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ㅎㅎ가인님 감사합니다..늘 밝으신 모습이 참 좋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샤론님 이야말로팝힐 방의 보배 십니더온갖. 중요한 일도맡아 하시다시피하셔서 너무나감사를 드립니다 👍 노래 부르시는 자태도아주이뿌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리야언니..많은 분들께서 칭찬을 해주시니송구스러웁네요.칭찬해 주심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거들어 드리겠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3 new 즐겨 부르는 노래를 보면 그 분의 성향을 조금은 알 수 있듯이..모두를 아우르는샤론언니의 따듯한 마음이 느껴집니다~^^수고를마다하지 않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팝힐링방의 활성화에 여러모로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우리 마음씨 착한 보라님도직분은 없지만 실제로 운영진이시지요..조용히 뒤에서 돕겠다는 말씀을 하신것 처럼..우리 밥힐방의 번창을 위해서열심히 함께 해보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감사하신 님들께는이따가 답글을 올리겠습니다.저녁식사 준비 하느라...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23 new 나 짜장면 먹고 싶어요.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낭만가인 배달해 드셔요..ㅎㅎ저는 돼지등뼈탕으로 김치찜 해서맛있게 식사했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