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모 2부. 샤론님 🎶 들꽃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23 new 가사 곡의 분위기에 맞게
    잘불러주셨습니다~
    언제나 우아한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들꽃 노래는 저도 가끔 즐겨
    부르는 노래인데 같이
    따라부르며 즐겼습니다~

    바다보다 깊은 사랑으로
    팝힐방을 가꿔주시는 모습에 큰박수 보냅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수지맨님께서 계시기에 팝힐방은
    참 든든합니다..^^
    언제나 지금 처럼
    대들보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달 선곡도 벌써부터 궁금해지는군요.ㅎㅎ
  •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26.06.23 new 와 ~ 멋진 곡
    차분함의 여신 ~
    선곡 잘 하셨네요
    잘 불렀어요
    의상까지도 멋지구요 ~ ~^^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재경언니~^^♡♡
    예까지 찾아주시고
    댓글로 격려의 말씀까지 해주셨네요..ㅎㅎ
    언니도 노래 잘 하실것 같은데
    다음에 팝힐방에 놀러오세요~^^

    언니~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3 new 샤론님도 음색(VOCAL)이 너무 아름답습니다ㅡ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다저스님 감사드려요.~^^
    영상 촬영도 기꺼이 맡아주신다고 하셔서
    얼마나 든든한지 모릅니다.ㅎㅎ

    제가 다른 일도 거들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네요!

    항상 건강하세요.
    오래 팝힐 동행해야 되니까요.ㅎㅎ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3 new 샤론 언니 옷 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저 예쁜 원피스 입으신 곱디 고운 차림으로 오셔서
    온갖 음식 서빙에 풍선 데코에 동영상 촬영에 힘든 일 마다 않고 동분서주 하시면서도 또 이렇게 노래도 아름답게, 멋지게!
    그저 감사하다는 인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음색도 고우시고 가창력도 좋으시고, 넘 훌륭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ㅎㅎㅎ~
    좋은 단어란 단어는 다 갖다가 쓰셨네요.ㅎㅎ
    달항아리님 글 대로 라면
    나는 완벽한 사람이네!!?
    ㅍㅎㅎㅎ~ ㅎㅎㅎ

    우리 건강하게 어울렁 더울렁
    재밌게 잘 놀아보십시다..

    노는데 필요한것은
    고운 눈과 고운 마음 이면 되니까
    참 쉽죠!? ㅎㅎ
    진심으로 감사한 울 달님!!~~^^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new
    노래하는 자태에서,

    난 참 착하다, 바르다, 프레쉬하다, 겸손하다 등 등

    참 아름다운 무대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ㅋㅋ
    그리운 방장님을 만난
    우리들은 참 행운이 있는 사람들 입니다.

    방장님도 건강에 무리가 되지않도록
    쉬엄쉬엄 하세요..
  •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23 new 멋졌어요.모든것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ㅎㅎ가인님 감사합니다..
    늘 밝으신 모습이 참 좋으세요.~^^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샤론님
    이야말로
    팝힐 방의 보배 십니더
    온갖. 중요한 일
    도맡아 하시다시피
    하셔서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
    노래 부르시는 자태도
    아주
    이뿌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리야언니..
    많은 분들께서 칭찬을 해주시니
    송구스러웁네요.

    칭찬해 주심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거들어 드리겠습니다! ^^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3 new 즐겨 부르는 노래를 보면
    그 분의 성향을 조금은 알 수 있듯이..

    모두를 아우르는
    샤론언니의 따듯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팝힐링방의
    활성화에 여러모로 힘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우리 마음씨 착한 보라님도
    직분은 없지만 실제로 운영진이시지요..
    조용히 뒤에서 돕겠다는 말씀을 하신것 처럼..
    우리 밥힐방의 번창을 위해서
    열심히 함께 해보아요.!!

  •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감사하신 님들께는
    이따가 답글을 올리겠습니다.
    저녁식사 준비 하느라...ㅎ
  •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23 new 나 짜장면 먹고 싶어요.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낭만가인 배달해 드셔요..ㅎㅎ

    저는 돼지등뼈탕으로 김치찜 해서
    맛있게 식사했네요.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