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모 2부. 리야님 🎶 사랑하는 그대에게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23 new 아름다운 하이 소프라노에
    귀가 높아지고, 마음이
    행복해집니다..의상도
    아름다우시고 ~~

    몸이 회복되셔서
    건강한 모습 보여주셔
    감사했습니다..

    노래연주도 가사도
    더 없이 깊어, 심금을 울립니다..
    이리 아름다운 목소리를 주신
    부모님, 울엄마 아부지께 감사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언니,
    건강 더욱 챙기시고
    컨디션 올리셔서, 수욜 출발하는
    중국여행 자알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무탈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여행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아유
    생각지도 않았는데
    이뿐 아우님
    댓글이 감동을 줍니다요
    잘 먹고 안 아파야
    노래도 부르고
    놀때도 끼이게도 되지요
    비실대느라
    노래도
    잘놀지도 못했었는데요

    날은 날아갈듯 몸이
    가벼웠어요
    드뎌
    낼 이면ㆍ
    장보고 중국여행 을
    떠납니다
    건강하게 즐겁게
    잘 다녀 올께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23 new 카페에서 맑은음색의 SP.스타이신데 표정.율동.드레스도
    잘어울리신 멋진 무대였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아이고나
    수지맨님 께서
    정성껏 댓글을
    달아주시는 마음에
    고마움 한가득 입니다
    수지맨님 과는
    오래된 노래 인연이어서러
    더 친근감이 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요
    옛날처럼
    좋은 벙개 버스킹을
    기획해 주셔요
    그것도 바닷가 에서요
    음향장비도 있으시니까
    가능하실꺼 같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26.06.23 new 꾀꼬리같은 음성으로 들어니
    이 노래의 또 색다른 분위기 연출
    컨디션 좋아보이고 의상도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반갑다 재경친구야🌹
    컨디션이 좋아서러
    맘껏 부른다고 불렀더랬어요
    그래도 늘
    부족하고 미미한 구석이
    있는데도
    이뿌게 잘 봐주셔서죠
    재경님도
    한번 오셔요
    가곡을 부르셔도
    좋습니다요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3 new 그 어느때 보다
    언니의 하이톤의
    소프라노 노래소리가
    너무 아름다워 푹 빠져
    들었습니다~^^

    지금 영상으로 다시 감상하고 있는데 주변의 잡음도 심하고
    현장에서의 아름답게 들었던
    언니의 노래가 100% 다 전해지지 않아 아쉬움이 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고맙습니데이 👍
    라이브
    현장에서의
    소리가 더 좋았더랬습니다
    녹화는 아무래도
    소음이 들어 가기도 하죠
    그래도요
    좋은분들과 함께라서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3 new 오렌지 원피스의 색감도 예뻤지만 저 스타일은!
    시니어 모델 아닌교ㅎㅎ
    언니의 독보적인 가창력이야 두 말하면 잔소리고요.
    품격있는 노래로 모임의 퀄리티를 높여주심 감사해요.
    언니요, 건강 잘 챙기시고 여행도 잘 다녀오세요.
    많이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달항아리님을
    만나 무지
    반가왔습니다 💜
    그레이스언니도 무남독녀로
    달항아리님 과 같아서요
    근데 천사표언니 시구요
    달항아리님도
    글도 작가 수준이시죠
    선하고
    착하고
    밝아서러
    제가 좋아하는
    아우 랍니다
    함께한시간들이
    행복했습니다 🌻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new
    1부 팝에서 무대가 맘처럼 안되어,

    보는 내가 다 속이 안 좋았는데,,,

    역쉬,

    실력은 가출하지 않았다능^^

    하이 소프라노의 가곡버전으로 들으니,

    아, 이게 이리 아름다운 노래였구나 싶네요^^

    멋진 무대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와우
    우리 그리운방장님의
    안타까와 하시는 맘을 느꼈더랬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
    2부 에서는 저가 좋아하는 노래라서
    즐겁게 불러보았습니다
    의외로 너무들
    좋아해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더
    고맙습니데이 👍
    천정에 달린자막이 우찌나 선명하고
    크든지 가사도 너무 잘보여서 수월케 불렀더랬어요
    저도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요
  •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오늘따라 컨디션이 좋으셨는지..
    목소리가 힘이 있으시고
    황금색 드레스가 럭셔리 하셔서
    사진도 잘 나오시고..
    이번 정모에는
    한결 빛이 나시더군요!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컨디션이 좋았답니다
    거기다
    마이크도 좋아서러
    양껏 뽑았습니더
    럭셔리 하고
    아름다운
    팝 힐 연신내 정모는
    감성충만 으로
    행복한 시간 이었어요
    샤론님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