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미뇽님 🎶 보고싶은 얼굴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5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07:27 new 춤사위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모두들
    나가서 띵까당 막춤도
    추었습니다요
    멋진 무대를 보여주신
    발레리나 미뇽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10:57 new 우리 노래 모임의
    귀염둥이!! ㅎㅎ
    노래도 춤도 예쁘게 웃는 얼굴로 상큼 발랄 하게 잘불러 주니 사랑 안할 수 가 없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12:39 new
    몬 생겼는데 이쁜 척 함,

    봐 주기 힘든데,

    이쁜 애가 이쁜 척 하니,

    흐미, 미쳐 불겄네~~

    참석 칭구들 모두가 넋을 놔 버렸다능^^

    ㅎㅎ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14:56 new 말이 필요없음.유.구.무.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36분 전 new 팝힐방의 꽃..
    그 중에서도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꽃...

    심부름도 척척!!이라
    어떤때는 미안하기까지 하네요..ㅎㅎ

    미뇽님..
    고맙고 감사하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