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낭만가인님 🎶 오늘 같은 밤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우리곡중 에서는 유일하게 재즈곡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new
    팝에서 무대가 기대처럼 되지 않아

    솔직히 속이 좀 상했는데,

    완전 반전으로 성공적 무대^^

    고마버영,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노래를 진정
    즐기며 부르시는
    모습 짱! 이십니다~^^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분위기 메이커 낭만님..
    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할 뿐이에요!
    샤론을 엄청 좋아해 주셔서
    배터리도 주시고.ㅋㅋㅋ
    글케 알께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