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10:49 new
이노래를 감히 도전
하다니요!! ㅎㅎ
삑사리 날까 조마조마
했는데
아주 멋지게 불러주셔서
박수도 아주 마니
드립니다~👏👏👏👏👏👏👏👏👏👏👏👏👏
선배님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고
늘 즐겁고 행복한
나날들 되시와요~^^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12:35 new
울 필국님 노래 엄청 잘 한단 건
익히 알고는 있었는데,
흐미, 이건 반칙입니다,,,
이거 아무나 몬 하는 곡인데~~
진짜 대애박 잘 했습니다~~
담엔 꼭 같이 오시는 걸루^
-
작성자낭만가인 작성시간 14:52 new
이런노래를 부르다니 깜놀입니다.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6분 전 new
오머나!!
칠학년이신데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부르시다니!!
고음으로
무대를 찢으시더라구요!
그러다 쓰러지면
어쩔라구 그래요~!ㅎㅎㅎ
선약이 있으신데도 불구하고
팝힐방에 우정출연 해주신거
꼭 기억할게요..
정말 감사드려요~^^
* 찬조해 주신 덕분에
샤론이 매운족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