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필국님 🎶 천년의 사랑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5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10:49 new 이노래를 감히 도전
    하다니요!! ㅎㅎ

    삑사리 날까 조마조마
    했는데
    아주 멋지게 불러주셔서
    박수도 아주 마니
    드립니다~👏👏👏👏👏👏👏👏👏👏👏👏👏

    선배님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고
    늘 즐겁고 행복한
    나날들 되시와요~^^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12:35 new
    울 필국님 노래 엄청 잘 한단 건

    익히 알고는 있었는데,

    흐미, 이건 반칙입니다,,,

    이거 아무나 몬 하는 곡인데~~

    진짜 대애박 잘 했습니다~~

    담엔 꼭 같이 오시는 걸루^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14:52 new 이런노래를 부르다니 깜놀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6분 전 new 오머나!!
    칠학년이신데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부르시다니!!
    고음으로
    무대를 찢으시더라구요!
    그러다 쓰러지면
    어쩔라구 그래요~!ㅎㅎㅎ

    선약이 있으신데도 불구하고
    팝힐방에 우정출연 해주신거
    꼭 기억할게요..
    정말 감사드려요~^^

    * 찬조해 주신 덕분에
    샤론이 매운족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