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11:03 new
이노래도 제가 좋아하는 노래 입니다~^^
선배님께서 선곡 하시는
노래들은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과
많이 겹치는거 보니 감성이
비슷한가 봐요..ㅎㅎ
다시한번 감상 잘하고
갑니다~^^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12:29 new
참 잔잔하지만,
절절한 감성~~
멋진 무대 감사합니다^^ -
작성자낭만가인 작성시간 2시간 50분 전 new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분 전 new
저는 처음 들어보는 노래인데요.
정도중용님도 노래에 진심이셔서
좋은 노래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