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그레이스님& 필하정님 (듀엣) 사랑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5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57 new 와우~!!!
    두분~ 정말 멋지십니다.~~~^^
    🙌🙌🙌🙌🙌🙌🙌🙌🙌🙌😍😍😍😍😍

    천사님들이 나타나셔서~~💃🧚‍♀️💃🧜🧜‍♀️🧜‍♂️🧚‍♀️🧚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시간 25분 전 new 모임에서 혼성 듀엣은 여러번 했어도 여성 듀엣 처음 들어 본거 같은데 그것도 연습없이 즉석에서 하신거 맞죠?

    두분의 멋진 무대
    보면서 저도 같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 작성자다저스 | 작성시간 1시간 50분 전 new 두분의 앙상블 화음이 너무 좋았습니다ㅡ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5분 전 new
    멋진 분 옆에 또 멋진 분^^

    더블로 멋진 게 아니라 곱하기 백으로

    멋집니다^^

    엄지 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