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성철님 🎶 남자의 인생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new
    큰 덩치와 어울리지 않는 순수한 칭구,,,

    성철님 자리 해 줘서,,

    넘 고마버영^^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new 남자의 길은 험난하기만 합니다 즐감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처음 뵈었는데
    파워플하게 노래를
    잘 불러주셔서
    즐감했습니다~^^

    영상 다시 듣고 있는데
    샤론언니가 막 따라
    불렀네요..ㅎㅎ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노래 가사를 듣다보면
    코끝이 찡해 지는 남자의 인생...
    저도 불러보고 싶었던 노래라서
    함께 속으로 따라 불러보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