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광우님 🎶 젊은초원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23 new 4차정모에서 광우님을 뵐수있어서 기분좋았는데
    노래에도 일가견이 있으신데 젊은초원은 나의마음 -노래가사 같이

    젊은시절의 느낌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인성도 좋으신데 종종 뵙기를 바랍니다~
    멋진 노래 녹화해주신
    샤론운영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new
    멀리 전라도 고흥에서 오신 광우님

    역쉬,

    흥과 멋이 울 팝힐링방의 멤버가 되시고도 남는다능,,,

    멋진 무대, 감사합니다~~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말씀도 차분하고
    조용하게 하시는 분이 무대에서 음악이 나오자 돌변 하듯이 율동과 함께 어쩜!
    그렇게 멋지게 부르시던지요..ㅎㅎ

    아무래도 한달에 한번은 저희 모임에 맞추어서 서울에 올라오셔야 겠습니다..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new 한달에 한번은 서울나들이 하십시요.기다리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노래하시는 목소리 듣는 순간
    가수의 잠재력을 발견했습니다.^^

    이분은 분명히 멋진 팝가수가 되실분이다!!
    이 피할수 없는 예지력이 번개처럼 파파팍!!!...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