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 03:52 new
4차정모에서 광우님을 뵐수있어서 기분좋았는데
노래에도 일가견이 있으신데 젊은초원은 나의마음 -노래가사 같이
젊은시절의 느낌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인성도 좋으신데 종종 뵙기를 바랍니다~
멋진 노래 녹화해주신
샤론운영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16:55 new
멀리 전라도 고흥에서 오신 광우님
역쉬,
흥과 멋이 울 팝힐링방의 멤버가 되시고도 남는다능,,,
멋진 무대, 감사합니다~~ -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13:45 new
말씀도 차분하고
조용하게 하시는 분이 무대에서 음악이 나오자 돌변 하듯이 율동과 함께 어쩜!
그렇게 멋지게 부르시던지요..ㅎㅎ
아무래도 한달에 한번은 저희 모임에 맞추어서 서울에 올라오셔야 겠습니다.. ㅎㅎㅎ이미지 확대
-
작성자낭만가인 작성시간 14:47 new
한달에 한번은 서울나들이 하십시요.기다리겠습니다.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06 new
노래하시는 목소리 듣는 순간
가수의 잠재력을 발견했습니다.^^
이분은 분명히 멋진 팝가수가 되실분이다!!
이 피할수 없는 예지력이 번개처럼 파파팍!!!...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