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2부. 산애님 🎶 해후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3 new 산애 선배님 모습도 미남이시지만 노래도 멋집니다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3 new 저질 체력이 바닥나려 해서 일찍 퇴장하여 이 노래를 못 들었네요.말씀하시는 목소리도 멋지시지만 노래 음성은 더 좋으시네요!오디오도 비디오도 다~~ 되시는 미남 오라버니 짱!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new 진짜 짱 미남 오라버니 찬조해 주신 댑다 큰 수박 잘 먹었습니다^^늘 감사함 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3 new '해후' 노래는 가삿말이 노래할때 마다 제 마음을 울컥하게 하는 노래라 부르고 싶어도 자주 못부르는 노래인데 방장님께서 감성 충만하고 멋지게 불러주셨습니다~^^아쉽게도 새로 장소를 이전하고처음으로 하는 장소라 다소 어수선하고 노래 영상에 주변 소음이 많이 들어가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ㅠㅠ그래도 멋지게 불러 주신 노래 박수 드리며 선약 모임도 다 하지 못하고 저희 모임 응원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산애, 남성방 방장님께 먼저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총무님 부재로 동분서주 하다보니 영상촬영을 깔끔하게 못해서다시 수정해서 올렸습니다..ㅠ정말 죄송하네요.넓은 마음으로 혜량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