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선인초님 🎶 달고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new
    팔장 끼고 꼿꼿이 선 채로,

    꿍자라 꿍짝짝,,,

    암튼 그 뭣을 상상해도 늘 이상이신,

    선인초님^^

    ㅎㅎ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런 노래가 있는줄 몰랐는데
    역시! 이박사 가수분 노래군요..

    새롭고 흔치 않는
    노래를 잘 발굴하시는거 같아요 ㅎㅎ

    처음 들어보는 노래 인데도 하도 신나서 저도 그냥 막 따라 불렀습니다~~😆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첨들어 봤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언제나 선곡을 기대하게 하시는 선인초님은
    이번에도 역시나!!
    최고이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