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맘다스리기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12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음악실 사장님이신 마음다스리기님
    풍기는 인상도 좋으신데
    노래도 역시 성품을 닮으신거 같습니다.^^

    노래 제목을 모르겠는데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마음다스리기 선배님,

    역쉬, 차분하게 멋진 무대 보여주셨네요,,,

    앞으로도 잼나게 잘 지내자요^
  • 작성자맘다스리기 | 작성시간 26.06.25 new 그리운방장님!
    나무나친근감있는표정으로대해주시어
    첫만남이오래전에도만났던적이있었던것같은착각이둘정도로친화력이천부적인능력이대단하신방장님이십니다!
    첫만남이인간사에서는중요한법인데살어가는동안좋은관계가될수있도록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