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팝힐링 6월20일 정모 결산내역

작성자바다 사랑|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필 국 작성시간26.06.24 new 공식적인 모임에서는 한 번도 함께하지 못해서 이번 모임에는 뵐 수 있겠다 싶었는데...ㅠ
    아쉬웠습니다.
    대신 은난초 선배님께서 빈자리를 채워 주셨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다 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필국님~~^
    팝힐방에 첫 발걸음
    반갑고환영합니다.

    필국님께서는 저를
    뵌적이없을수도 있겠습니다만
    저는 먼 발치에서
    서너번 뵌적이 있지요.

    제가 낮가림이있어
    말을 붙여보고싶어도
    마음 뿐인적이
    많지요.
    필국님도
    그중에 한분이신거네요.
    ㅎㅎㅎ.

    이쯤이면
    다음에 뵐때에는
    구면이 되는거
    맞지요~~^
    ^^ㅎㅎㅎ^^
  • 작성자 광우 작성시간26.06.24 new 바다사랑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뵌적은 없지만
    모임의 중심이 되는
    총무님 덕분에
    팝힐방이 더욱 활기차게 느껴는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24 new 광우님
    오른쪽 까만모자와 상의를
    입으신분인데 있어보이고
    귀티나시는 분인데 미소가
    배우 뺨치시는 분이니 다음정모에서 인사나누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바다 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수지맨장호열 ㅎㅎㅎ.
    수지맨님~~^
    저를 확실하게
    광우님께. 선보이시다니요.
    ㅎㅎㅎ.

    광우님
    저를 뵌적이 없다니요?

    아주가까이에서
    그것도 바로옆 식탁에서
    식사도 했는데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24 new 아우
    광우님 바다사랑님은
    저랑 광우님과 모란시장
    군번이었는데 바로옆 식탁에 앉아 있다보니
    훤칠한 스타일리쉬 바다사랑님 모습이 각인ㅇ안되서 그러셨는데
    정모에서 반가운인사 나누셔요~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