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작성자땅하늘|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항아리도 인간처럼 숨을 쉰다/이번 선거철에는 이런 일이 없기를 #좋은시 #교훈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빛꽃 | 작성시간 26.06.05 살아갈수록 힘든 세상사람과 사람사이 닫힌문 없이얼마나 살아야 진실한 날들이 올까....오늘도 올려주신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땅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보시고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