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 시낭송 사랑방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작성자땅하늘|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2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항아리도 인간처럼 숨을 쉰다/이번 선거철에는 이런 일이 없기를 
#좋은시 #교훈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빛꽃 | 작성시간 26.06.05 살아갈수록 힘든 세상
    사람과 사람사이 닫힌문 없이
    얼마나 살아야 진실한 날들이 올까....
    오늘도 올려주신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땅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보시고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