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경이가 아버님 후배이고 오빠가보이기엔 세계에서 제일 미녀야

작성자강백호77|작성시간26.06.10|조회수10 목록 댓글 0

세경이가 올해 35살이고  너랑 많이 친해 진 것은 오빠가  좋아하는 시트콤 '지붕 둟고 하이킥'에서 너가  노력 하는 자세로 공부 하는 게 너무 보기 좋았어  앞으로는 오빠가 생각 날때   좋은 글 하나씩 올려 줄께  잘읽어요 

 더 친하게 된것은 오빠는  모태 신앙이고 아직  여자 한번 만나 본적도 없어서 담배, 술, 커피,를 하면  노화 현상이 생겨서 아직 까지 모태 솔로 야 세경이랑 오빠랑  신앙이 같잖아요   오빠는  기독교 의 장로교 세경이는 침레교  잖아요 

오빠는 세경이를 위해서 매일 기도 한단다  초심을 잃지 말고 앞으로도 계속  승승 장수 하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