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경이가 올해 35살이고 너랑 많이 친해 진 것은 오빠가 좋아하는 시트콤 '지붕 둟고 하이킥'에서 너가 노력 하는 자세로 공부 하는 게 너무 보기 좋았어 앞으로는 오빠가 생각 날때 좋은 글 하나씩 올려 줄께 잘읽어요
더 친하게 된것은 오빠는 모태 신앙이고 아직 여자 한번 만나 본적도 없어서 담배, 술, 커피,를 하면 노화 현상이 생겨서 아직 까지 모태 솔로 야 세경이랑 오빠랑 신앙이 같잖아요 오빠는 기독교 의 장로교 세경이는 침레교 잖아요
오빠는 세경이를 위해서 매일 기도 한단다 초심을 잃지 말고 앞으로도 계속 승승 장수 하라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