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클라비스 원장님(심장소리) 작성자모세샘|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듣기로 몸이 안 좋아 학원 다른 분께 인수하고 학원가를 떠났다고 하던데 혹시 소식 아시는 분 계신가요? 어떤 큰 병이 걸리셨길래 학원가를 클라비스를 다른 분께 인수하셨을까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