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클라비스 원장님(심장소리)

작성자모세샘|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0

제가 듣기로 몸이 안 좋아 학원 다른 분께 인수하고 학원가를 떠났다고 하던데

 

혹시 소식 아시는 분 계신가요?

 

어떤 큰 병이 걸리셨길래 학원가를 클라비스를 다른 분께 인수하셨을까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