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암3기 림프절전이 작성자노통|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편도암3기 림프절전이 되었고궁금합니다 저희어머니신데29일부터 항암7번 방사선35번 하신다는데 걱정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