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래 명세표 >
수신: 김선희님
발송: 코다 26. 06. 13
1005 J 1,100,000 x 0.38 = 418,000원 (전량 세진)
a 세진일렉콤 100R 300/ 1K 100/ 5K1 600/ 13K 100
b 에스파츠 10K 100 x 0.48 = 48,000원
c 스마트제이팜 10K 300,000pc x 0.3 = 90,000원
1608 J 2,000,000 x 0.62 = 1,240,000원 (전량 세진)
0R 300/ 1K 400/ 2K 200/ 4K7 300/ 10K 300/
47K 300/ 100K 200/
1608 F 820,000 x 0.72 = 590,400원 (전량 세진)
1K5 100/ 2K1 20/ 2K7 50/ 4K3 50/ 18K 200/
22K 100/ 47K 100/ 100K 200/
2012 J 300,000 x 1.00 = 300,000원 (아벨)
0R 300
Total : 2,686,400원
< Remarks >
* 아벨은 벌써 물량 부족, Viking 은 세진과 대창을 함께 접촉하고 있음
* 월씬 제품은, 조흥, 한승, 태경에서
* 야교 제품은, 비비 태크, 에스파츠와 연락을 하고 있습니다.
* 월씬이, 1005 (f) 는 문제가 없는데, (J)에서 문제가 생기고 있는 것은, 중국의 제조
라인에서 10k홈 생산에 있어서, 값 비싼 F 급 위주로 먼저 뽑아 놓고, 그 후에 J급을
생산하는 것 같습니다 ( No Marking 이니). 불경기로 인해서 인원 정리등으로 위축
되어있던 제조 라인이 바쁘게 변하고 있으면서,,,
* 어제 조흥전자 사장님을 만나서 특별히 부탁은 해 놓았습니다. 6월 20일 경에 입고 될
예정인 물량에서 최대한 협조해 줄 것을,,, 대기중인 거래업체가 아주 많다는 얘깁니다.
영업 이정구 부장님께서도 자주 조흥을 방문하고 계신다는 얘기도 듣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