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테스터 리뷰모음

[skeen+] 플루이드 이드라땅 마띠피앙 후기 ~!!!!

작성자아까징끼|작성시간09.04.26|조회수214 목록 댓글 7

안녕 하세엽 이번에 테스트를 하게된 아까징끼라고 합니다  ^^

 

부족하지만 제가 사용하고 난 느낌을 그냥 적어봅니다....

 

 

 처음에 제품을 받아보고 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손바닥안으로 쏙들어오는 느낌 포켓용으로도 용이하다는  가방이 불편하면 주머니  속으로 쏘옥 한가지만 챙겨서

이동하여도 무방하다고할가엽? ㅎㅎㅎ

피지조절 수분조절이라는.좋은 제품을 테스트하게되어 좋은 제품이라는 거는

인터넷을 통해서 알고있었지만  이번에 제가 당첨이 되어 테스트를 하게되었습니다   ㅎㅎㅎ  ^^

 

 캡슐식에 똑닥이어서 가방이나 파우치쪽에넎어두어도 눌리지않을듯 합니다......

 

 

맨 처음에 아무것도 안바른 상태에서 손모냥만 그냥 찍어본상대입니다  ...............

처음에 개봉을 하고 뚜겅을 열어보았을때  향은?  거무었이라고 할가여?

 

요플레? 아님 밀가루로 도배풀을 만들었을때 나는 향은 아니고 그냥 냄새라고 해야 할듯 합니다  ....

처음에 냄새 때문에 조금은 망설여지고 약간은 그랫어던듯 합니다 ㅎ ㅎㅎㅎ

그리고 나서......

 

 

 손등에 제품을 쪼금 짜서 바르고 나서 다시금 향을 맞아보았지만  ㅎㅎㅎ 역시나 그냄새 인듯합니다 ㅎㅎㅎ

처음에 손등에 바를 때 느낌은 부드럽다고 생각을 합니다....

 

 

 손등에 살짝 문질러 보았지만 흠..... 상당히 보기 보다 빠른 흡수력이라고 할가엽?   따른 제품에 비해  플라이드 이드라땅은 제품은 흡수력이 엄청 빠른듯합니다....

 

 빠른 속도로 흡수되는 모습을 보이는듯 합니다  ~~!!1

 

 

사진이 영 이상하게 멍때리게 나왔넹  ㅠㅠ;;

ㅋㅋㅋ 월래 이런 모습이 아닌뎅  ㅎㅎㅎ 눈동자 풀리공 멍하니 멍때린다  ㅎㅎㅎ

그래도 나이 40에 얼굴 이정도면 탱탱 한거 아닌가엽? 역시 전 아직은 그루밍 족들을 따라가지는 못하지만 그나마 얼굴에 신경을 쓰려고 하는중입니다 만  ㅡㅡㅡ;;;;

이사진은 아무것도  안바른상태에서  멍만 때리고 있는사진 입니다ㅡㅡ;; 내가 봐도 심하다는 생각이 든다  ㅎㅎㅎ

 

이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퇴근하고 샤워 하고 나와서 머리그냥  툭툭털고한 상대  ㅎㅎ 잠자리들기전에 찍은 사진이라서  ㅎㅎ

 

팽팽 해지려고 더욱더 노력하는 그루밍족에 40대  ㅎㅎㅎ  앞으로더 더 보다나은 모습으로 다가설수있는 모습으로 다가갈게요^^

 

바르고 나서 시간이 2-3시간정도 흐르고 난상태에서 얼굴을 확인을해보면 기름기도 많이잡아주고 맨질맨질 한것처럼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정리를 해보면...가격은 좀 비싼듯 하지만 그래도 저같이  큰얼굴도 다적당량으로 커버 할수있수있고

 

항상얼굴이 남들보다 조금 큰게 컴플렉스 이지만 ㅎㅎ 그래도 75ml이정도에 가격이면  .....상당히 좋은 제품인듯합니다

제품사용후에 타제품보다 피부가 상당히 촉촉해지고 편안해져서  아마 skeen+에 다른제품들도 구입하지않을가 생각됩니다...

 

이번테 테스트를 하게해주신 skeen+ 플루이드 이드라땅 마띠피앙  관계자분과  또한 뷰티옴므 운영진에게 감사드립니다  ^^

 

 

 이 사진이 나에 본모습인뎅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영수 | 작성시간 09.04.27 오~~~40대.. 정말 대단하시다는..... 풍경사진으로 보아 수도권 내지는 지방쪽에 사시는분인듯.....^ ^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Housecat | 작성시간 09.04.27 수도권 내지는 지방이라면... 서울만은 아니라는거죠?? +_+;;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한성아저씨 | 작성시간 09.04.27 수도권에 서울도 포함되지 않나요 ^-^;; 그럼 대한민국 중 어딘가 사신다는 뜻..??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까징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4.27 흠 네 지방살고 있습니당 ㅎㅎ 천안 삼거리라고 하는충남 천안 입니다 ^^
  • 작성자아까징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4.27 근데 내가 봐도 사진은 진짜 멍때리게 나왓네 ㅠㅠ;;;; 다음 부터는 조금 나은 사진을 찍어서 올리도록 할게엽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