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5월&6월 생일 잔치가 있었어요~
(보은이가 함께 하지 못해 굉장히 아쉬웠어요🥹🥹)
햇살반 생일인 친구는 지혜,하람이,민준이,용하였어요~
생일 축하 노래를 하기 전 원가도 불러보기도 하고 앞에 나와서 참 좋은 말 노래도 불러보고 생일을 맞은 친구들의 장래희망도 들어보기도 하였어요~
하람이는 <경찰관>, 지혜는 <발레리나>,민준이는 <군인>,용하는 <경찰관>이 되고싶다고 얘기해주었어요🥰🥰
그런 뒤 생일을 맞이하여 원장선생님께서 킨더조이 목걸이를 주시고 케이크에 초도 불어보며 동생들, 친구들, 선생님들에게 축하를 받았답니다!😍
마지막으로는 햇살반 친구들과 함께 찰~~칵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음식과 생일선물을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어머님들께 감사드립니다~아이들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