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영양교육💜

작성자김지현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오늘은 서구급식지원센터에 나오셔서 건강영양교육을 해주셨어요~(바다가 함께 하지 못해 굉장히 아쉬웠어요🥹🥹)

올바르게 식사습관을 지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우리 몸을 튼튼하게 해주는 음식을 알아보기도 하였답니다❣️

첫번째 식사 전에 깨끗하게 손을 씻어요
두번째 “잘먹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하고 바르게 앉아서 먹어요
세번째 숟가락,젓가락,포크를 사용해서 먹어요
네번째 편식을 하지 않고 골고루 음식을 먹어요
다섯번째 식사 후 “잘먹었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하고 깨끗하게 내가 먹은 자리를 정리해요
마지막으로는 식사 후에는 양치질을 하는것이라고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고 알아보았답니다❣️

영양사 선생님과 원에서도 가정에서도 약속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약속도 해보았답니다😊

오늘 건강영양교육 활동지를 가정으로 보내드렸습니다~아이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활동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