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부모 참여수업💜

작성자김지현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 목록 댓글 0

오늘은 학부모참여수업이 있는 날이였어요~

열심히 그동안 들었던 수업을 학부모님들과 함께해서 신나하던 햇살반 친구들이였어요~
열심히 엄마,아빠,할머니,할아버지께 그동안 배웠던 체육,발레&방송댄스,코딩수업을 들려줘서 그런지 아침부터 기분이 업!! 되어있으며 학부모님들이 오기를 기다리고 기다렸답니다😊😊

열심히 수업에도 참여하고 맛있는 점심도 먹어보니 아이들이 즐거워하던 모습이 보였답니다💜

바쁘신 와중에 아이들과 추억만들기 위해서 참석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남은 시간동안 아이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