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학부모참여수업이 있는 날이였어요~
열심히 그동안 들었던 수업을 학부모님들과 함께해서 신나하던 햇살반 친구들이였어요~
열심히 엄마,아빠,할머니,할아버지께 그동안 배웠던 체육,발레&방송댄스,코딩수업을 들려줘서 그런지 아침부터 기분이 업!! 되어있으며 학부모님들이 오기를 기다리고 기다렸답니다😊😊
열심히 수업에도 참여하고 맛있는 점심도 먹어보니 아이들이 즐거워하던 모습이 보였답니다💜
바쁘신 와중에 아이들과 추억만들기 위해서 참석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남은 시간동안 아이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